본문 바로가기
부동산&홈-인테리어

큐블럭 담장 하우스 - 3억원대 전원주택

by y3papa 2020. 8. 10.

 

이번 포스팅은 아쉽게 선택은 안됐지만 조경 및 인테리어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 매물은 전주역에서 10분거리의 세련된 단독주택입니다.

 

 

담장을 일반 블럭이 아닌 고급 자재 큐블럭으로 전체 담장을 시공하셨더라구요. 저는 이 조경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큐블럭으로 전체 담장을 시공한게 이렇게 멋질 줄은 몰랐네요.ㅋ

다양한 조경 소품.. 지나가다가 사진 찍고 싶은 집인것 같에요.

마당에 잔디, ㅠㅠ 좀 많네요. 원형 조경석과 마당 잔지가 어울어져서 운치가 있고, 장독대도 기본 옵션..ㅋㅋ 관리할께 좀 많네요.

외벽은 징크 마감과 노출콘크리트패널로 마감을 해서 모던한 느낌이 들면서 세련되기까지 하네요.

현과 우선 크다는 느낌과 창이 있어 환한 느낌 좋습니다. 중간 중간 소품들이 아기자기하게 있어서 젊은 부부가 좋아할 만한 집인것 같습니다. 외벽 콘크리트패널 마감재를 사용했네요.

현관을 들어오자마자 다양한 소품들이 집을 가득채워서 볼거리들이 많다는 생각이드는군요.

따뜻한 톤의 아늑한 분위기의 거실 & 오픈형 천장이 시원하네요. 거실도 소품천국이네요.ㅋ

습기를 머금는 에코스톤으로 아트월을 만드셨네요. 좋아보입니다.

편백나무 오픈형 천장 직접 가보고싶네요. 향이 은은하게 날것 같은데... 오픈형 천장은 난방에 취약하긴하나 그래도 시원한 개방감으로 전원주택에서는 많이 선택하는 것 같습니다.

목재의 무늬를 살린 인테리어 극찬을 하네요. 1차 페인트 칠을 하고, 센딩해서 페인트를 적당히 벗겨내면 원목의 무늬가 보기 좋네요.

벽난로, 전원주택의 상징이긴하죠. 그래도 관리가 필요한데...ㅠㅠ

 

 

 

 

 

 

 

1층에 있던 벽난로가 2층까지 연결되서 2층의 난방을 해결해주는 역할을 하는거네요. 좋은 아이디어인것 같은데, 벽난로 자주 사용할까요?

 

집을 구하거나 매매할때 처음 본 매물이 기준이 되곤합니다. 저는 이번 회에서는 큐블럭 담당 하우스에 한표.. 그런데 의뢰인은 단층 주택을 선택하셨죠.ㅋ

구해줘 홈즈 버프가 있는것 같지만 그래도 3억대에 이정도 집이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땅값이 얼마나 하는지 모르겠지만 직접 짓는 비용에 비하면 상당히 좋은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